트레이딩뷰

암호화폐 시장이 커지다 보니 보이스피싱, 피싱 사이트 등 각종 범죄에 노출 되기 쉬워졌다. 이에 트레이딩뷰은 ‘당신의 가치를 지킵니다’ 보안 캠페인을 업계 최초로 진행했다.

트레이딩뷰 거래소는 크롬 브라우저에서 최적으로 작동합니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해 주세요.

코인이 대폭락할 때마다 트레이딩뷰이 터진 게 하루이틀이 아니기 때문에 나오는 이야기다. 거래소 입장에서 수수료 대박을 치고 있는 황금알을 낳은 거위를 경쟁사에 빼앗기는 일을 고의로 할까 싶냐며 실드를 치는 사람도 있긴 하다.

가상자산의 가치 변동으로 인한 손실 발생 가능성 등을 유념하시어 무리한 투자는 지양 하십시오.

더 이상 지원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최적의 환경을 위해 크롬 브라우저로 업데이트하세요!

하지만 엄청난 수수료와 불친절한 서비스 덕에 업비트로 유저가 빠져나간 것으로 보이며 유일한 메리트가 사라졌기에 유입되는 신규 거래 회원도 없다시피한 상황이다. 그리고 업비트는 알트 코인 붐으로 가입자 폭발

당시 트레이딩뷰은 태국 뿐 아니라 영국, 페루, 호주 등에서 동시다발적 사업 확장을 한다고 열심히 홍보했으나 결과는..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기획특집]‘대수술’예고한 인요한 혁신위...일단 ‘친명일색’ 野 혁신위와 차별화 성공

금융당국·주요 금융지주 회장, 내주 만나 ‘상생금융’ 논의한다...尹 ‘은행 독과점’ 발언 파급효과

에어드랍 상품이란 재단으로부터 지원받은 약정된 물량의 가상자산을 신청 회원에게 지급하는 서비스입니다. 플러스 상품의 종류는 각 가상자산별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늦게 해준다. 핫월렛이 비었거나 하면 코인 하나 출금하는데 하루가 꼬박 걸리는 경우도 있었다.

· 가상자산거래, 렌딩, 예치, 자동매매 등 내게 필요한 다양한 투자 상품을 선택할 수 있어요.

트레이딩뷰


'제로 수수료'를 감행하며 점유율 확대에 사활을 건 만큼, 시장 이미지 또한 개선하겠다는 의도로 풀이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